CS 업무 필수 고객관리 CRM 프로그램과 ARS 자동응답 시스템 리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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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 :)비즈앤파트너스 입니다.오늘은 회사전화로 전화를 걸었을 때#자동응답멘트 송출되는 #ARS이용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!예전에는 고객센터에서만 ARS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신 분들도 많으실테고ARS 구축 시 비용이 많이 든다고 생각하셨던 분들도 계실텐데요,별도의 장비없이 !!회사전화도 간단하게 ARS 자동응답멘트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!회사전화 ARS 서비스 이용시에는기업인터넷전화로 이용하신 고객님이라면간단하게 월요금만 내고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!만약 일반전화 상품을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이라면기업인터넷전화 교체 시 요금비교견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으니걱정하지 마시고 편하게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!먼저는 회사전화 자동응답멘트가 송출되게 하는 부가서비스를 ARS 라고 합니다.ARS서비스는 고객 또는 거래처에서 회사전화가 수신될 경우,회사의 제품홍보멘트 및 부서안내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서비스 입니다.자동응답멘트 ARS 서비스를 더 이해하기 쉽도록아래에서 이미지로 ARS 구성 및 동작예시를 보여드리겠습니다.이미지로 보니 자동응답멘트 ARS서비스가 무엇인지 더욱 이해하기가 쉬우시죠?ㅎㅎ회사 대표번호(1544, 02, 031, 070 등)에 ARS서비스를 가입하면!회사전화로 전화연결 시 고객님사에서 설정하신 ARS 자동응답멘트가 나오게 됩니다.이때 발신자가 원하는 부서의 번호를 누르게 되면그 부서의 담당자에게 바로 전화연결이 되는 시스템 입니다.이렇듯 중소기업, CS 및 여러부서가 나뉘어져 있는 회사의 경우,ARS 이용을 통해 발신자도 수신자도 업무를 용이하고 간단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자동응답멘트는 최초 녹음비용이 한번! 발생되는데요통신사별로 요금도 ARS 이용요금도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회사전화 자동응답멘트 이용문의는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!회사전화 ARS 이용시 장점 한번 더 정리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.첫번째는 장비없이 ARS 동작가능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.별도의 장비 부착없이 번거롭지 않게 사용이 가능합니다.두번째는 편리한 관리운영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.별도의 엔지니어 방문 없이 멘트적용, 그룹설정, 착신번호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멘트 수정, 착신번호 수정이 필요한 경우 영업대리점으로 연락하시면 손쉽게 바로 수정이 가능합니다!세번째는 업무효율이 향상 된다는 점 입니다.ARS를 통해 담당자에게 직접 전화가 인입되며,불필요한 교환업무 삭제로 업무효율 극대화 실현이 가능합니다.회사전화 자동응답멘트 관련하여 궁금하신 부분,키폰전화, 기업인터넷 등 상품관련,이외에 별도의 기업부가서비스 등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!저희 비즈앤파트너스에서는 통신3사 모두 관리가 가능한 대리점이라통신사별 요금비교견적 및 상품안내도 모두 가능합니다!친절한 상담으로 도움드리겠습니다.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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